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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울산하늘공원은 노잣돈 수수를 일절 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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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헌장

 

공단 임·직원 일동은 공단이 존재하는 이유가 시민들께서 맡기신 공공시설물을 효율적으로 관리 운영하여 시민들의 복리증진과 문화생활을 향상하는데 있음을 깊이 명심하고, 언제나 시민들께서 즐겁고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우리는 언제나 친절하고 봉사하는 마음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행동
    하겠습니다.

 

우리는 빈틈없는 시설물 관리로 항상 청결하고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여,
    이용하는데 한치의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시설 이용에 불편한 사항이나 잘못된 점이 있으면 즉시 시정토록 하겠으며,
     작은 소리에도 늘 귀 기울이겠습니다.

 

우리는 투명한 경영으로 시민들의 신뢰에 보답하여 지역사회에 봉사
   하고 공익을 실천하는 시설관리공단이 되겠습니다.

 

우리는 이상의 목표를 달성하기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임·직원 모두가 언제나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하늘공원관리단 직원일동

 

서비스 이행기준

 

 □ 품격있고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

 

하늘공원 직원 일동은 유가족의 심정을 헤아려 항상 조의를 표하며 언제나 단정한     용모와 공손한 말씨를 사용하여 전국 최고 수준의 고품격 장례서비스를 제공하도
    록 하겠습니다.

○ 또한 장례와 관련하여 일체의 노잣돈이나 사례비를 받지 않겠습니다.

 

 □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조치

 

○ 잘못된 서비스로 인하여 공단 직접 방문 또는 각 채널을 통한 불편 신고시에는
    정중한 사과와 함께 해당 직원에 대하여는 특별 정신교육 또는 인사조치를 실
    시
하겠습니다.

 

 □ 도움안내실 운영

 

시설이용의 전반적인 문의사항은 승화원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종합안내데스크를
    찾아주시면 상세하게 안내하여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
    니다.

몸이 불편한 고객이 방문하실 경우 미리 연락을 주시면 약속시간 5분전에 현관
    에 나가서 맞이하고 민원사항을 최우선으로 처리하겠습니다.

 

□ 시설물 유지관리

 

시설물의 안전한 관리를 위하여 분야별 안전관리자 및 책임자를 지정 · 운영
    하고 일일점검 및 정기점검(연 2회), 정밀점검(2년 1회)을 실시하여 체계적인
    시설안전 관리에 힘쓰겠습니다.

○ 연2회 이상 에어컨 필터청소 및 연4회 이상 방역·소독을 실시하여 쾌적한 실내
    환경 조성에 힘쓰겠습니다.

 

□ 협조해 주실 사항

 

하늘공원에서는 고인께서 편히 쉬실 수 있도록 언제나 정중하고 예의바른
    몸가짐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하늘공원의 모든 시설물을 내 것같이 아껴주시고, 깨끗이 사용하여 쾌적한
    환경이 유지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하늘공원의 모든 비품은 내 것같이 아껴주시고, 깨끗이 사용하여 다른 이용자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하늘공원관리단 직원일동